로그인 회원가입 장바구니 주문/배송조회 오시는길 이메일 공지사항 즐겨찾기
홈으로 신제품코너 이벤트코너 자료실 음악 갤러리
홈 > 고객센터 > A/S센터안내
성능이냐? 가격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A/S!!!
예지컴퓨터에서 컴퓨터를 구입하시면 A/S에 대한 고민은 영원히 접어 두셔도 됩니다.
“AS는 잘되냐?”, “이 회사 AS는 불친절하거나 늦게 오는 거 아니야?”
“회사 망하면 AS는 어떻게 받아?”
컴퓨터를 구입하시는 대다수 고객님들의 일반적인 질문입니다.

고객님들께 구입하시는 예지컴퓨터는 고객만족서비스를 약속합니다.
고객님께서 제품을 구입하시고 지겨워서 버리실 그 순간꺼지 고객만족 서비스를 약속 드립니다.


대부분의 국내 컴퓨터 업체들은 현재 1년 A/S를 원칙으로 하고 이후에는 출장서비스비로 3만원 상당의 책정된 금액을 요구하거나 이와 더불어간단한 운영체제(OS)세팅비, 부품교환비 등의 명목으로 과도한 금액을 고객님께 흥정하기도 하는 실정입니다.

짜증나고 괴로운 A/S때문에 컴퓨터구매를 망설이는 고객님들~
예지컴퓨터는 이런 A/S때문에 겪게 되는 고객님의 걱정과 근심, 불편함을 말끔히 없애겠습니다!
컴퓨터를 구매하신 모든 고객님들께 고객만족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구매하신 컴퓨터를 버리시는 최후의 그날까지 항상 여러분의 곁에서 믿을수 있고 든든한 친구처럼 신속하고 친절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약속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사용중에 불편을 느끼시면 컴퓨터 자가진단을 통해 문제점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1. 예지컴퓨터는 컴퓨터 부품 유통매장입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7일 이내에는 환불이나 교환이 가능하나 A/S를 직접하여 드리지 못하고
부득이 제품 생산업체나 수입판매 업체에 교환이나 A/S를 보내고 받은다음 고객님께 다시 착불로 보내드려야 합니다.
빠른 A/S를 원할시에는 제품 해당업체 고객 서비스센터로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시면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A/S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2. 소프트웨어적으로 문제가 발생시 유상으로 처리되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만 온라인 A/S 접수 페이지를 작성하여 A/S 접수를 신청합니다.
온라인 A/S 접수 안될시에 전화접수도 가능합니다.
예지컴퓨터 A/S센터 : 031-321-7119/321-8119로 전화를 주셔서, 문제 증상을 말씀해 주신 후 A/S 접수를 신청합니다.
예지 컴퓨터 고객지원실로 직접 방문하시면 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A/S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3. A/S를 접수하신 후 제품을 포장하여 A/S 센터로 해당 제품을 보내주십시오.
택배 발송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 수입업체나 제조업체 고객센터로 직접 보내실 때는 1년 이내로 택배비 무상입니다.

4. 택배 예약방문 전 보내실 상품을 미리 완벽하게 포장해 주시고
주문자명과 고장증상을 상세히 적어서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한진택배가 아닌 타 택배회사로 발송해주시면 택배비는 고객님의 부담이 됩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꼭 한진택배 1588-0011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5. 예지컴퓨터 A/S 센터로 A/S 상품이 도착한 후 평균 2~3일 후에는 고객님께서 제품을 다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단 부품의 사정에 의하여 간혹 최대 7일 정도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예지컴퓨터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해당 제품 수입 및 제작업체에서만 A/S가 가능하며
(1년 A/S후 부품교체시 부품비만 부담)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 7일 이내에는 아래 주소로 제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예지컴퓨터는 유통업체인 관계로 7일 이내에만 무상으로 가능하며
구매하신 후 7일 이후에는 제품 불량으로 인한 A/S에 필요한 모든 운송비는
해당제품 수입 및 제작업체에서만 부담하므로
해당제품 제품해당업체 고객 서비스센터로 고객님께서 직접 보내실때만이 1년 이내에는 무상입니다.

모니터
새로 구매하신 모니터 혹은 사용중이신 모니터 제품이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제조사 고객 지원실에 문의하시면
해당 제조사를 통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프린터/스캐너
HP, 엡손, 캐논, 삼성의 모든 A/S처리는 각 직영 서비스대리점에서 실시합니다.
제품의 초기불량 및 구입 후 제품에 불량이 발생했을 경우에는 A/S처리 및 교환(환불은 7일 이내)이 가능합니다.
제조사 고객지원실 및 각 지역 A/S실은 해당사이트 혹은 제품 매뉴얼 상에 기록되어 있습니다.

키보드/마우스/스피커
주변기기중 소모품에 해당되는 키보드, 마우스, 스 피커 등은 구매후 7일 이내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
7일 이후 제품에 하자가 있는 소모품 주변기기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회사소개 이용안내 개인정보보호정책 이메일무단수집거부 찾아오시는길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유방동 백옥대로 1325 (구주소:유방동474) 유림동사무소 옆 | 본사대표전화 : 031-322-2131| 대표이사 임은희
사업자등록번호 : 135-09-40994호 ㅣ 통신판매 제 2008-용인처인-0149호 ㅣ 개인정보보호관리자 : 임은희
전화번호 : 031-322-2131 / 031-322-2060 ㅣ 팩스번호 : 031-337-2792 I Email: yeji@yejipc.com

Copyright ⓒ 2003 YEJIPC.COM All Rights Reserved.